CAFE

[수강생 질문게시판]

정서행동장애 품행, 적대적 반항 장애 질문

작성자이수형|작성시간26.06.08|조회수21 목록 댓글 1

 

박해인 수강강좌명(반드시 적을 것!): 연팩




수강생의 질문 영역(구체적으로 책의 페이지, 기출 시 기출년도와 문항번호 정확히 알려주세요): 




질문 내용:

 품행장애와 적대적 반항장애의 차이점 2가지로

1) 타인의 권리침해

2) 사회적 규범 위반

이 있는데, 2번째 ‘사회적 규범위반’을 ‘심각한 규칙 위반’이랑 동일하게 봐도 괜찮을까요?

같은 의미였던거 같은데 확실하지 않아서 질문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해인 | 작성시간 26.06.15 안녕하세요. 정확히는 사회적 규범위반이 맞는 표현이지만 심각한 규칙위반도 의미가 같아서 두개는 같이 보셔도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