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인 수강강좌명(반드시 적을 것!):
기출
수강생의 질문 영역(구체적으로 책의 페이지, 기출 시 기출년도와 문항번호 정확히 알려주세요):
기본이론서 4
p.174
질문 내용:
<언어경험적 접근의 장점>에서
‘말,듣, 쓰 활동을 읽기 프로그램에 통합함으로써 아동이 자신의 언어활동 ~ 민감해지도록 한다.‘라고 적혀있고,
<통언어적 접근 vs 언어경험적 접근>에는
언어경험적 접근이 구두 받아쓰기 활동을 안한다고 적혀있고, 책 속 설명을 다 봐도 학생이 쓰기 활동을 하는 과정은 없어서요!
뭐가 맞는건지 헷갈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