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인 수강강좌명(반드시 적을 것!):
연팩
수강생의 질문 영역(구체적으로 책의 페이지, 기출 시 기출년도와 문항번호 정확히 알려주세요):
기출인출집 (상) 218 p 30번
질문 내용:
핸드트레일링법과 상부보호법을 함께 사용한 이유를
열린 공간에서 보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라고 쓰면 틀린 걸까요 ?
다음검색
박해인 수강강좌명(반드시 적을 것!):
연팩
수강생의 질문 영역(구체적으로 책의 페이지, 기출 시 기출년도와 문항번호 정확히 알려주세요):
기출인출집 (상) 218 p 30번
질문 내용:
핸드트레일링법과 상부보호법을 함께 사용한 이유를
열린 공간에서 보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라고 쓰면 틀린 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