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강생 질문게시판]

기출인출집 (상) 218p 30번 질문

작성자파잇팅|작성시간26.06.09|조회수13 목록 댓글 1

박해인 수강강좌명(반드시 적을 것!):
연팩



수강생의 질문 영역(구체적으로 책의 페이지, 기출 시 기출년도와 문항번호 정확히 알려주세요):
기출인출집 (상) 218 p 30번




질문 내용:
핸드트레일링법과 상부보호법을 함께 사용한 이유를
열린 공간에서 보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라고 쓰면 틀린 걸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해인 | 작성시간 26.06.15 학생이 열린공간이라는 건 벽이 나오지 않았을 때 벽을 대비하여 사용하는 것이라 안됩니다. 이 상황은 이미 벽이 있는환경에서 보행하는 상황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