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인 수강강좌명(반드시 적을 것!): 다빈론기출
수강생의 질문 영역(구체적으로 책의 페이지, 기출 시 기출년도와 문항번호 정확히 알려주세요):
기출베이스 438p, 41번 문제(초등 2011-17)
질문 내용:
1. 학생들의 생활경험을 중심으로한 주제 중심 접근방법이다.
-> 저는 생활 경험이 중심이어서 경험 중심 접근방법으로 생각했는데, 두 방법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박해인 수강강좌명(반드시 적을 것!): 다빈론기출
수강생의 질문 영역(구체적으로 책의 페이지, 기출 시 기출년도와 문항번호 정확히 알려주세요):
기출베이스 438p, 41번 문제(초등 2011-17)
질문 내용:
1. 학생들의 생활경험을 중심으로한 주제 중심 접근방법이다.
-> 저는 생활 경험이 중심이어서 경험 중심 접근방법으로 생각했는데, 두 방법의 차이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