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강생 질문게시판]

자폐, 정서행동

작성자2027 중특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22 목록 댓글 2

박해인 수강강좌명(반드시 적을 것!):
4-6기출분석


수강생의 질문 영역(구체적으로 책의 페이지, 기출 시 기출년도와 문항번호 정확히 알려주세요):

질문 내용:

1. 기출베이스 372p (초12-25번)
민규는 문장제 문제는 읽고 그것을 풀지 못하였으니
보기 ㄱ에 대하여 <문장으로 된 연산 문제 푸는 데 기본적이 어려움이 있다>로 보아야 하는 것 아닌가요 ??
‘어려움이 없다’ 고 설명하셔서 질문 남깁니다!

2. 기출인출집 (하) 148p 사회성기술훈련 개념확장에서 단계가 4단계 다음 3단계로 써져있는데 4-9단계로 수정하면 되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해인 | 작성시간 26.06.15 1. 기계적 암기력엔 문제가 없다로, 문장제는 어려움이 있다로 보시면 됩니다.
    2. 148페이지 내용이 맞을까요?
  • 작성자박해인 | 작성시간 26.06.15 2. 해설지 내용이시면 숫자를 4-9단계로 수정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