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강생 질문게시판]

기출인출집(하) 진단평가

작성자죠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2 목록 댓글 0

박해인 수강강좌명(반드시 적을 것!): 연팩




수강생의 질문 영역(구체적으로 책의 페이지, 기출 시 기출년도와 문항번호 정확히 알려주세요):
기출인출집 (하) p.473 14번 [중등2025B-3]



질문 내용: E에 대한 평가 방법아 수행사정인 것은 알겠는데 검목표방법이라고 적으면 안 되는 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