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인 수강강좌명(반드시 적을 것!): 연팩
수강생의 질문 영역(구체적으로 책의 페이지, 기출 시 기출년도와 문항번호 정확히 알려주세요):
기출인출집 (하) p.473 14번 [중등2025B-3]
질문 내용: E에 대한 평가 방법아 수행사정인 것은 알겠는데 검목표방법이라고 적으면 안 되는 건가요??
다음검색
박해인 수강강좌명(반드시 적을 것!): 연팩
수강생의 질문 영역(구체적으로 책의 페이지, 기출 시 기출년도와 문항번호 정확히 알려주세요):
기출인출집 (하) p.473 14번 [중등2025B-3]
질문 내용: E에 대한 평가 방법아 수행사정인 것은 알겠는데 검목표방법이라고 적으면 안 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