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인 수강강좌명(반드시 적을 것!): 다빈출 각론 기출반
수강생의 질문 영역(구체적으로 책의 페이지, 기출 시 기출년도와 문항번호 정확히 알려주세요):
질문 내용
진단평가 도구 중 CARS2의 결과 해석은 원점수, t점수, 백분위로 해석할 수 있다고 기출에도 나오고 내만서애도 정리해주셨는데
각론 자료 12페이지에서 결과에는 원점수, 증상의 정도로만 해석하고 표준점수는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T점수로 결과를 해석 할 수 있는거면 표준점수로 해석할 스 있는 거 아닌가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