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강생 질문게시판]

진단평가 질문

작성자할뚜뚜이떠|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0

박해인 수강강좌명(반드시 적을 것!): 다빈출 각론 기출반




수강생의 질문 영역(구체적으로 책의 페이지, 기출 시 기출년도와 문항번호 정확히 알려주세요):




질문 내용

진단평가 도구 중 CARS2의 결과 해석은 원점수, t점수, 백분위로 해석할 수 있다고 기출에도 나오고 내만서애도 정리해주셨는데

각론 자료 12페이지에서 결과에는 원점수, 증상의 정도로만 해석하고 표준점수는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T점수로 결과를 해석 할 수 있는거면 표준점수로 해석할 스 있는 거 아닌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