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강생 질문게시판]

의사소통 언어체계 질문

작성자jhgf0113|작성시간26.06.16|조회수12 목록 댓글 0

박해인 수강강좌명(반드시 적을 것!): 다빈출




수강생의 질문 영역(구체적으로 책의 페이지, 기출 시 기출년도와 문항번호 정확히 알려주세요): 기출인출집 상 101p, 23번(중2020A-7)




질문 내용: 언어 하위체계 3가지 중에서 답을 쓰라고 할때는 뒤에 '론'자를 붙이면 안되는걸까요? 너무 어이없는 질문인가 싶기도한데.. 만약 안되는건데 모르고 넘어가면 안될거 같아서 혹시나하는 마음으로 문의 남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