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인 수강강좌명(반드시 적을 것!):
연팩
수강생의 질문 영역(구체적으로 책의 페이지, 기출 시 기출년도와 문항번호 정확히 알려주세요):
기출인출집 상 17p 3번 질문
청각장애
질문 내용:
1. 혼합성 청각장애는 이해가 되는데
감음신경성 청각장애는 미로성 난청과 후미로성 난청으로 구분할 수 있고 ,
특성에서 중추청각처리장애는 없다고 했으니까
후미로성 난청은 제외해서 미로성난청과 혼합성 청각장애 아닌가요 ?? ㅠㅠ
후미로성 난청 = 중추청각처리장애 가 아닌가요 ???
이 구분이 뭔가 헷갈려요 ㅠㅠ
2.fm 보청기가 반향효과를 낮춰주는 이유가
화자의 말소리만 증폭하기 때문인가요 ?
3. 양이합산과 양이효과가 같은 말인가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