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강생 질문게시판]

지스쿨 모의고사 초등 b

작성자단단데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23 목록 댓글 1

박해인 수강강좌명(반드시 적을 것!): 연팩




수강생의 질문 영역(구체적으로 책의 페이지, 기출 시 기출년도와 문항번호 정확히 알려주세요): 초등 교육과정 B 3-1




질문 내용: 3-1에 a의 답으로 중심 외 보기 대신 암점 외 보기는 안되나요? 아예 중심 외가 아니라 암점 부위에서 떨어진 그나마 시력 괜찮은 중심시야로 보는 줄 알고 암점 외 보기로 적었는데 중심 외 보기만 답으로 써야하나요? 그럼 암점 외 보기는 어떨때 써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해인 | 작성시간 08:18 new 각론표현대로 쓰는 것이 가장 좋지 않을까요. 중심외보기 표현으로 시각활용기술을 배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