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인 수강강좌명(반드시 적을 것!): 연팩
수강생의 질문 영역(구체적으로 책의 페이지, 기출 시 기출년도와 문항번호 정확히 알려주세요): 초등 교육과정 B 3-1
질문 내용: 3-1에 a의 답으로 중심 외 보기 대신 암점 외 보기는 안되나요? 아예 중심 외가 아니라 암점 부위에서 떨어진 그나마 시력 괜찮은 중심시야로 보는 줄 알고 암점 외 보기로 적었는데 중심 외 보기만 답으로 써야하나요? 그럼 암점 외 보기는 어떨때 써야하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