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강생 질문게시판]

스플린트 질문입니다

작성자dhqcnddl|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1

박해인 수강강좌명(반드시 적을 것!): 다빈출 코드 각론




수강생의 질문 영역(구체적으로 책의 페이지, 기출 시 기출년도와 문항번호 정확히 알려주세요): 기출인출집(상) 302p 중등2026A-12 소문항 3번




질문 내용: 안녕하세요, 소문항 3번 ㄷ의 예시를 스플린트로 적었었는데 아예 빗나간 답인걸까요?
학생이 가위자세 다리모양을 하고있다면 다리분리대가 필요할 것 같아 스플린트를 적었는데, 스플린트는 다리 분리의 기능은 없고 관철 구축 예방만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해인 | 작성시간 26.06.23 new 스틀린트는 다리분리 보다는 구축 예방하기 위해 펴주는 목적입니다.
    좀더 강의때 언급드린것처럼 구체성있게 다리 분리해주는 보조공학을 제공해주어야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