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인 수강강좌명(반드시 적을 것!):
수강생의 질문 영역(구체적으로 책의 페이지, 기출 시 기출년도와 문항번호 정확히 알려주세요):
질문 내용: ㄷ의 문제점을 저는 처음에 근시안적참여라고 생각하였습니다.
답에는 부족한 참여라고 되어 있던데 다른 학생들이 음식 만들기를 하는 동안 민우는 독립적으로 음식 만들기활동과 다른 활동을 하고 있어서 그런건가요…?
만역 이걸 근시안적 참여로 보려면 음식만들기 할 때 그 과정 안에서 과제 하나만 부여해야 하는걸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