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합격후기

(컴활1급실기)1급 컴활 합격🌈

작성자ITBTM|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타강의를 듣다가 유동균선생님강의로 넘어왔습니다!

합격할듯 안할듯 엑세스가 유독 발목을 잡는 느낌이였습니다.

거의 10트를 한거같은데 일단 제 꿀팁은 

 

적응할겸 한번시험장가서 봐볼까? 이런 마인드로 가시면 안됩니다.

오케이 나 합격나올자신있어 이럴때 가야합니다.

가서 떨어지면 자존감 떨어집니다.

 

걍 첨엔 시간재지말고 공부하기, 이후 70점정도 넘으면 시간재고 와다다다 풀기

 

엑셀은 어려운 계산문제 2문제와 마지막파트에 2번은 버렸습니다.

유동균 선생님 감사합니다;)

 

모두들 화이팅!!!! 

 

----------------------------------------------------------------------------------


위 내용은 아이티버팀목 합격수기에 올려진 수기입니다.
아이티버팀목https://www.itbtm.com/main2/intro.php

컴활 인강분야 소비자 선호도 1위, 초보자도 인터넷강의만으로 합격 가능,

초단기(1~3주) 학습표 제공, 무한반복 가능, 스마트폰으로 학습 가능

#컴활 #컴퓨터활용능력 #단기합격가능 #유동균인강 #합격흐름 #나만의학습비법 #컴활1급실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