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강의를 듣다가 유동균선생님강의로 넘어왔습니다!
합격할듯 안할듯 엑세스가 유독 발목을 잡는 느낌이였습니다.
거의 10트를 한거같은데 일단 제 꿀팁은
적응할겸 한번시험장가서 봐볼까? 이런 마인드로 가시면 안됩니다.
오케이 나 합격나올자신있어 이럴때 가야합니다.
가서 떨어지면 자존감 떨어집니다.
걍 첨엔 시간재지말고 공부하기, 이후 70점정도 넘으면 시간재고 와다다다 풀기
엑셀은 어려운 계산문제 2문제와 마지막파트에 2번은 버렸습니다.
유동균 선생님 감사합니다;)
모두들 화이팅!!!!
----------------------------------------------------------------------------------
위 내용은 아이티버팀목 합격수기에 올려진 수기입니다.
아이티버팀목https://www.itbtm.com/main2/intro.php
컴활 인강분야 소비자 선호도 1위, 초보자도 인터넷강의만으로 합격 가능,
초단기(1~3주) 학습표 제공, 무한반복 가능, 스마트폰으로 학습 가능
#컴활 #컴퓨터활용능력 #단기합격가능 #유동균인강 #합격흐름 #나만의학습비법 #컴활1급실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