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합격후기

(컴활1급실기)컴활 1급 실기 3트 2합 (근데 이제 하나는 엑셀 1점 불합을 곁들인...)

작성자ITBTM|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blog.naver.com/vanillaonicecream/224319253727 [149]
자세한 후기는 블로그에 올렸습니다!그리고 추가로 블로그에 직접 정리한 핵심정리 글도 올렸으니 많이 봐주세용 ㅎㅎ 열심히 정리했습니당


유동균 선생님 덕분에 옳은 방향으로 공부한 결과 빠른 시일내에 좋은 결과 얻어낼 수 있었습니당
저 진짜 컴맹이였는데 선생님만 잘 따라가시면 컴맹이도 1급 합격 가능해요 !!!!
너무 감사합니다 ♡ 


그리고 질문에 답변도 거의 실시간으로 달아주시고 시험 보고나서 결과 나오기까지 불안해서 
자꾸 질문글 올리면서 조교님들 귀찮게 했었는데...ㅎ 그래도 매번 정성껏 답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매번 합격글 보면서 저도 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저도 외쳐봅니다 !!!!


UNLOAD ME

----------------------------------------------------------------------------------


위 내용은 아이티버팀목 합격수기에 올려진 수기입니다.
아이티버팀목https://www.itbtm.com/main2/intro.php

컴활 인강분야 소비자 선호도 1위, 초보자도 인터넷강의만으로 합격 가능,

초단기(1~3주) 학습표 제공, 무한반복 가능, 스마트폰으로 학습 가능

#컴활 #컴퓨터활용능력 #단기합격가능 #유동균인강 #합격흐름 #나만의학습비법 #컴활1급실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