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긴 장정을 끝냈네요~
엑셀 엑세스를 처음 접해 본거라 특히 엑세스가 넘 어렵네요~ 자신있게 시험 보고 난 후 결과를 보면 매번 실망이 컸던~ 20점 이상 차이가 나니 상실감과 의욕 상실로 공
부 하기 넘 힘든 자격증이었네요
48세라 늦은감은 있지만 열심히 한 만큼 합격해 넘 넘 기쁩니다! 이런날이 오는군요! 드뎌 Unload me
작년 초에 실기 공부를 시작해 두달 동안 5트하고 바뻐서 포기!! 필기 만료전에 끝내려고 4월부터 다시 시작!! 두달 바짝 공부에 매달려 5월은 평일엔 공부 주말에 시험으로 일과 병행해 넘 힘든 시간을 보냈네요~ 항상 화욜10시는 기다림반 긴장반~ 합격 전에 휴가내서 연달아 3번 낸게 신의 한수였네요~ 10트만에 합격!! 문제에 익숙해지니 엑셀 계산문제와 엑세스 쿼리는 보기만해도 술술~ 오타와 문제 빠뜨리고 읽는게 실점의 태반ㅠ차분히 천천히 문제 풀이 하시길~ 꼭 3번이상 연달아 접수 하시고 포기는 없다는걸!! 지금까지 투자한 시간과 돈이 아까워서라도 꼭 꼭 끝까지 도전해서 그 어렵다던 컴활 1급을 이겨 보시기 바랍니다~ 홧팅!!
----------------------------------------------------------------------------------
위 내용은 아이티버팀목 합격수기에 올려진 수기입니다.
아이티버팀목https://www.itbtm.com/main2/intro.php
컴활 인강분야 소비자 선호도 1위, 초보자도 인터넷강의만으로 합격 가능,
초단기(1~3주) 학습표 제공, 무한반복 가능, 스마트폰으로 학습 가능
#컴활 #컴퓨터활용능력 #단기합격가능 #유동균인강 #합격흐름 #나만의학습비법 #컴활1급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