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합격후기

(컴활1급실기)눈물의 9트 1합

작성자ITBTM|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0
컴활 2급도 쉽게 따서 1급도 쉬울 줄 알고 올해 1월부터 호기롭게 준비를 했어요 근데 그건 저의 엄청난 착각이었습니다.... 한달 간 학원 다니며 열심히 실기 준비한 후 시험을 쳤는데 정말 듣도보도 못한 문제가 나와서 너무 당황했어요 근데 문제가 랜덤으로 나오는거니까 계속 치면 쉬운 문제가 나올 줄 알고 4번 정도 더 쳐봤는데 결과는 모두는 불합격ㅜ 원래 겨울방학 안에 끝내려고 했는데 결국 개강해서까지 컴활 1급을 계속 붙잡고 있었어요 개강해서도 2번 더 시험을 봤지만 또 불합격을 받았습니다 결국 중간고사로 인해서 한달 간 컴활은 보지도 않았고 중간고사가 끝난 후 다시 시작하려고 해도 너무 막막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러다 알게된 게 유동균 쌤 강의였습니다 처음엔 인강으로 공부를 하는게 맞는걸까 긴가민가 했지만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이번이 마지막이다 라는 심정으로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지금 생각해 보면 처음부터 유동균 쌤 강의 들을 걸 그랬나봐요... 정말 학원보다 더 잘 가르쳐 주시니까 계속된 불합격으로 떨어졌던 자신감이 다시 생기기 시작했어요 저는 이미 기본적인 개념은 잡혀 있었기 때문에 2주동안 1단계로 기본 개념 복습 느낌으로 들어주었고 바로 3단계로 넘어가서 2회독? 정도 한 거 같아요 그리고 3번 연속 시험 접수 하였고 드디어 오늘 합격을 받게 되었습니다! 3번의 시험 중에서 3단계에서 설명해주신 내용이 많이 나왔어요 3단계는 어느정도 여러번 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전 밥친구로 3단계 강의 들었습니다.... 컴활 하는 동안 자신감도 많이 떨어졌고 이게 맞나 라는 생각이 여러번 들어서 우울할 때가 많았는데 유동균 쌤 덕분에 이렇게 마무리는 행복하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컴활 실기 준비하시는 분들 저처럼 학원 다니면서 돈 날리지 마시고 무조건 유동균 쌤 강의 들으세요 정말 이 강의 들으면 무조건 합격 보장할 수 있어요 여러분도 저처럼 포기하지 마시고 꾸준히만 하신다면 충분히 좋은 결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유동균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적게 일하시고 많이 버세요!!!


드디어 저도 이 말 써보네요
Unload Me

----------------------------------------------------------------------------------


위 내용은 아이티버팀목 합격수기에 올려진 수기입니다.
아이티버팀목https://www.itbtm.com/main2/intro.php

컴활 인강분야 소비자 선호도 1위, 초보자도 인터넷강의만으로 합격 가능,

초단기(1~3주) 학습표 제공, 무한반복 가능, 스마트폰으로 학습 가능

#컴활 #컴퓨터활용능력 #단기합격가능 #유동균인강 #합격흐름 #나만의학습비법 #컴활1급실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