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수고대♥공지사항

★2013년 2분기(4월)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대행 안내★

작성자♣ 희망이루미 ♣|작성시간13.03.20|조회수116 목록 댓글 0

3월 20일(수) ~ 4월 10일(수)까지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대행기간입니다.

 

- 본 카페를 통해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대행을 원하시면 4월 10일까지(4월 10일 서류 도착분 및 입금에 한함) 

해당 서류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카페의 대행업무 기간을 통해 4월 학점인정신청은 

한사평 2012년 11월 13일 개강 과목(2013년 2월 25일 종강) 수강자까지 가능하십니다.

 

※ 12월 11일 개강 과목(3월 25일 종강)은 종강 이후 개별적으로 학점인정신청을 하시거나

2013년 3분기(7월)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대행기간을 통해 진행하세요.

 

 

----------------------------------------------------------------------------------------------------------

 

[대행 대상자]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수강하고 있거나 또는 과거 수강한 이력이 있는 학습자로서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 신청을 필요로 하는 학습자에 한하여 기관단체 접수를 실시합니다.

 

○ 학점인정신청은 본 교육원 이수과목에 한함

    전적대/타기관/자격증/독학사 등을 통해 취득한 학점에 대한 학점인정신청대행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수강신청만 해놓은 경우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안내]

학위연계신청과 전공 및 학위변경신청의 경우 학점인정 신청과 같이 하실 수 없습니다.

학습자 등록 및 학점인정 신청 부분외의 신청은 학점인정신청 전에 선행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대행신청이 아닌 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행기간]

-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대행기간:  3월 20일(수) ~ 4월 10일(수)까지 (4월 10일 서류 도착분 및 입금에 한함) 

- 서류도착분과 입금완료자에 한해 대행해 드립니다.

- 기간에 제한이 있으므로 작성하신 서류는 빠짐없이 준비 및 기재하셔서 등기로 네이버 한사평 카페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학습자 분께서 서류기재 누락으로 인해 서류 미 신청 부분에 대해서는 저희기관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증빙서류는 원본만 가능합니다.

 

 

★ 준비하실 서류는 게시글 우측 상단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하세요.^^

 

서류도착 및 입금확인은 [학점서류대행&신청확인] 게시판을 통해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류 보내주실 곳: 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 101-5 동진회관 9층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 네이버 한사평 카페 담당자

                            우편번호 : 130-812

 

학점인정 신청비 및 학습자 등록비 보내 주실 곳

               (국민) 계좌번호 : 729601-04-048940

               예금주 : 신대현

※  학점비 및 학습자 등록비는 반드시 위 계좌를 통해 본인 이름으로 입금요망 

 

▶ 학습자 등록비 : 4000원 

▶ 학점인정 신청 등록비 : 1학점 당 1000원

 

※ 위 금액은 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센터에 입금되는 수수료입니다.

 

★ 입금 확인은 오후 5시 이후에 가능합니다. (토, 일요일은 확인을 하실 수 없습니다.)

 

******************************************************************************************************************

 

※ 학습자등록 신청 시 구비 서류 ※

학습자등록신청서 + 주민등록등본 1통(원본) + 최종학력증명서(원본)

 

※ 학점인정신청 시 구비 서류 (본 교육원 이수과목에 한함) ※

학점인정신청서 + 별지서식 2번 

(한사평 수업은 별도의 성적증명서가 필요없어요!!!)

 

******************************************************************************************************************

 

 

*********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 수강신청 접수 중! *********
http://www.hakjum.com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는 한 학기 24학점(1년 42학점)까지 이수가 가능합니다, 
But 타대학 시간제수업은 9학점 또는 12학점만 가능!


수강료: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 학점당 4만 6천원(한과목 13만 8천원) 

수강료 할인 Event진행중!! (1과목 99,000원! → 3과목 이상 신청시 89,000원!)
      vs 타대학 시간제수업 학점당 5~8만원(한과목 15~24만원)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
은 인가받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으로서,
타대학 시간제수업(온·오프출석 병행)과 달리
"100% 온라인수업"
으로 진행됩니다. ★
* 모집대행업체를 통한 불법 시간제수업 수강 시, 학점 인정있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학습자등록_학점인정신청_구비서류.zi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