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한크스는 날씨와 연이 없나보네요.. 작성자문영돈(9000)|작성시간26.06.19|조회수70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 대회도 기상상황으로 불협화음 엄청 많았는데..올해도.. 한주 당겼는데도.. 또 다시 비가 오네요..관리자님들.. 모두가 행복한 결정 부탁드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