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줄 서있던데...뭘까요....
플레이브한테 취소 공지 문자는 받았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주기 1217 작성시간 26.06.20 혹시 내년으로 이월되는지 여쭤봐 주실수 있나요?
오후대회인데...아직 출발전인데 기념품 받으면 이월 안될까해서ㅜㅜ -
답댓글 작성자장난하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 대회장까지 안가고 카페에 앉아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개구리 작성시간 26.06.20 장난하냐 방송사 제보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박주기 1217 작성시간 26.06.20 장난하냐 아하 네넵 감사합니다.
참 어처구니 없는 운영인거 같아요ㅜㅜ -
작성자장준용 작성시간 26.06.20 대회 참가안하고 수영 실제 안했는데, 기념?하는 기념품은 받아야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