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서울시 상대 민원 제기글 작성자양용환|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성민 작성시간26.06.20 환불은 당연한 거고 손해배상 청구, 국민신문고 민원제기, 언론사 제보 등 할 수 있는 모든 조치 취할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태정 작성시간26.06.20 이 글을 공지로 올려야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흐척 작성시간26.06.20 고생많으십니다. 혹시 추가로 동일 내용으로 민원 제기글을 올린다던지 등의 힘을 보탤 방법이 있을까요? 언론화시켜야 할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양용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민원은 동일 내용이라도 다수가 제기하면 더 효과적이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재원1 작성시간26.06.20 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정재 작성시간26.06.20 여기에 동참 할려면 기념품 수령. 거부해야 되나요지방에서 올라가는중인데 너무 답답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우슬 2468 작성시간26.06.20 이 글 그대로 국민신문고 올려도 될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양용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수빈스윔 작성시간26.06.20 처리기관은 뭐로 선택하셨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용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처리기관은 서울시로 선택하면 알아서 배당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수빈스윔 작성시간26.06.20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은미 작성시간26.06.20 저도 찬성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용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대로 복사해서 올려주셔도 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구리 작성시간26.06.20 소 비자원에도 신고하래요 137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용훈 작성시간26.06.20 감사합니다.서울시 송파구로 민원 넣으면 되는건가요아니면 문체부로 넣으면 되는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용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민원은 어디로든 넣으셔도 됩니다. 접수기관에서 알아서 관련 부서로 이첩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나래 작성시간26.06.20 이렇게 황당한 강제취소는 살면서 처음당해보네요!!!!! 어떻게든 완만한 협의가 이루어졌음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세연 작성시간26.06.20 송파구수영연맹이 서울시 공식연맹이 아니라는 기사가 있는데 민원의 의미가있을까요? 민간단체신데시간낭비죠..오픈톡방에서 집단소송이 더 효과있을거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