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우리들의 이야기

지방사람 작년, 올해대회 다 올라와서 숙박비 교통비 싹다날림

작성자박성태 9497|작성시간26.06.20|조회수608 목록 댓글 1

어디다 하소연합니까 정말
이런식대회운영이 고쳐지지 않는다면
내년에는 한크스 절대참가안합니다

현장에서 완영증 메달 수령하는거 뭐 지켜지는거 하나없고
나중엔 참가안한 제 지인에게 메달 그냥 배부하시더군요 ..?
한사람 한사람 확인하고 줄거면 줄서는거 정리좀 하면서 배부를 해주시던가
어디가 몇번 번호 줄인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빠꾸만 두번하니까 열빧쳐올라서 참 👍
완영증 나눠주다가 나중엔 뭐 완영증놔두고 메달만 배부하는건 뭔지 .. 현장번호 이딴거 좀 통일시키던가 개선이필요합니다

안전이 최우선시되야하는건 동의합니다
그렇지만 관계자님들의 대처가 너무 아쉽습니다
절대참가안합니다
쉬엄쉬엄한강3종대회와 참 비교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로스초 | 작성시간 26.06.20 내년 참가 문제가 아니고 운영이 이런식인거면 앞으로 대회 개최가 안되게 막아야죠. 올해만 피해자가 6000명인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