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우리들의 이야기

이후 한크스 대회

작성자크로스초|작성시간26.06.20|조회수431 목록 댓글 3

작년, 특히 올해 운영을 보면 이 대회는 이제 여기서 운영하면 안될 것 같아요. 내일까지 운영 내용 보고, 이곳에서 앞으로 개최를 또 하려고 한다면 적극적인 홍보로 막아야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 이대로 마무리되면 피해자만 6000명 규모의 사기와 같은 사건 아닙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형우 | 작성시간 26.06.20 사기극이죠!!!
  • 작성자장은혜0303 | 작성시간 26.06.20 이렇게 연기 되는게 아니고 끝이에요?ㅡㅡ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강호중(5063) | 작성시간 26.06.20 작년에도 비슷한 일 생기고 항의 많이 받고 초기 대처 엉망이고 두번이나 연기해서 2025 한크스 했는데, 이번엔 연맹이 어찌할지 궁금합니다. 참가자들과 척을 져서 왜 욕을 자처하는지, 왜 스스로 깜냥이 안 되는 걸 드러내지 못해 기를 쓰는지 정말 모르겠어요. 한크스 브랜드 좋은데 차라리 좀 더 책임감 있는 곳에 넘기는 게 낫겠단 생각도 듭니다. 감당이 안 되면 말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