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우리들의 이야기

운영은 거지같이해놓고 손해는 안보겠다는마인드훌륭하네요

작성자김민준3048|작성시간26.06.20|조회수256 목록 댓글 0

공문날라왔다 나때문 아니다 책임 안지겠다. 환불해주면 손해나니 손해도 안보겠다는 마인드 훌륭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