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은 거지같이해놓고 손해는 안보겠다는마인드훌륭하네요 작성자김민준3048|작성시간26.06.20|조회수25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문날라왔다 나때문 아니다 책임 안지겠다. 환불해주면 손해나니 손해도 안보겠다는 마인드 훌륭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