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 않나요? 작성자오수연1|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최주영2652 작성시간26.06.20 제 말이요. 진짜 공감합니다. 기념품만 나눠주고 땡이라니요. 이용한 사람이 없는데 한강시설이용료는 왜 받고. 지출된 비용 제외한 이익금은 왜 먹나요. 서울시에서 취소 날려놓고 이용료 받아갈까요? 만약 서울시가 이용료 안받는다면 이거는 주최측이 참가자들 대상으로 비용횡령하는거 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성진 작성시간26.06.20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재형1 작성시간26.06.20 공분 포인트를 잘 짚어주셨습니다. 기사랑 글을 보니 이런 만행이 한두번이 아니던데 당하고만 있자니 너무 화가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msuyoung 작성시간26.06.20 적극 공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