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국민신문고에 올려요 작성자박은하|작성시간26.06.20|조회수37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단 민원이 힘이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광열 | 작성시간 26.06.20 좋아요 올립시다 작성자임성택 | 작성시간 26.06.20 ㄱㄱㄱ 작성자안세연 | 작성시간 26.06.20 송파구수영연맹이 서울시 공식연맹이 아니라는 기사가 있는데 민원의 의미가있을까요? 민간단체신데시간낭비죠..오픈톡방에서 집단소송이 더 효과있을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