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우리들의 이야기

지금 이 비의 양이 취소?

작성자정명호|작성시간26.06.20|조회수1,016 목록 댓글 4

지금 이정도 보슬비로 취소되는게 맞는건가요?

납득하기가 힘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난하냐 | 작성시간 26.06.20 비가 중요한게 아니라 유속이 중요하죠
  • 작성자안은지 | 작성시간 26.06.20 팔방댐 방류양 영향이 큰 것 같아요.
  • 작성자윤여동 | 작성시간 26.06.20 관계자 아닙니다
    지금 해 떳다 해도, 이미 온 비로 인한 유속이 증가하면 못해요
    저 7시 도착해서, 9시 20분에 오리발들고 출발 여기서 하냐고 생수 나눠주는 분께 물어본 사람입니다
    그때 취소 된지 알았습니다 ㅠㅠ
  • 작성자김수겸 | 작성시간 26.06.20 행사지 강수량보다 상류 강수량, 댐 방류량이 관건이에욤. 팔당댐 방류량이 11시에 800이 넘엇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