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우리들의 이야기

20일 기념품 수모 받으신분들은 내일 참가시 기념품 수모 꼭 가져가세요.

작성자정유린5210|작성시간26.06.20|조회수1,371 목록 댓글 2

오늘 갑작스러운 대회 취소 소식으로 다들 혼란스럽고 속상한 마음이 크실 줄로 압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 현장에서 기념품(수모)을 미리 수령하신 분들께서는 21일 대회 참가시 기념품(수모)를 꼭 가져가셔서 착용하세요.

저는 21일인데 답사차 갔다가 기념품 모두 수령했어요. 21일 다시 진행 가능하다는 문자 받고 담당자분께 전화드려 완영증 등 모두 수령하여 대회 참가가 불가능한지 물어보니 가능하다고 하였습니다.

​내일 대회에 참석하실 예정이라면, 오늘 받으신 기념품 수모를 꼭 지참하셔서 착용하셔야만 대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모쪼록 다들 마음 잘 추스르시고, 내일 안전하게 대회 치르시길 바라겠습니다.

※ 계속 대회 관련된 변동 사항은 저도 잘 모르니 문자를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ㅈ | 작성시간 26.06.20
  • 작성자김효자5310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ㆍ 수모지참 잊지말고 챙겨야겟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