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 단체소송단이라도 꾸려야하나 작성자휴식|작성시간26.06.21|조회수58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동네 동호회 행사도 아니고참가인원이 상당할텐데 대응이 배째라 수준이네환불이 아니면 최소한 내년 참가권은 줘야 상식 아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태응(5102) | 작성시간 26.06.21 new 별도 단톡방 있어요. 카페에서 링크봤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휴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혹시 공유 가능해주실 수 있을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