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우리들의 이야기

오늘 한강수영 햇어요 (D1조)

작성자김효자5310|작성시간26.06.21|조회수561 목록 댓글 1

어제 취소되서ㅈ아쉬웟는데
완영증ㆍ메달 미수령 . 아무의미 없는듯해서 오늘 완영후 메달ㆍ완영증수령 .유속적당하고 개인적으론 수온도 최적, 어젠부유물도 많더니. 오늘은 양호. 어제날씨가 오늘같음 . 멋진대회엿을텐데 ㆍᆢ
야외행사는 자연의 협조가 중요하다는걸 새삼느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명식 | 작성시간 26.06.21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