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취소되서ㅈ아쉬웟는데
완영증ㆍ메달 미수령 . 아무의미 없는듯해서 오늘 완영후 메달ㆍ완영증수령 .유속적당하고 개인적으론 수온도 최적, 어젠부유물도 많더니. 오늘은 양호. 어제날씨가 오늘같음 . 멋진대회엿을텐데 ㆍᆢ
야외행사는 자연의 협조가 중요하다는걸 새삼느낍니다
다음검색
어제 취소되서ㅈ아쉬웟는데
완영증ㆍ메달 미수령 . 아무의미 없는듯해서 오늘 완영후 메달ㆍ완영증수령 .유속적당하고 개인적으론 수온도 최적, 어젠부유물도 많더니. 오늘은 양호. 어제날씨가 오늘같음 . 멋진대회엿을텐데 ㆍᆢ
야외행사는 자연의 협조가 중요하다는걸 새삼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