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첫 한강 1.8km 완영했슴다~~ 생각보다 탁하지 않고 수온도 적당해서 상쾌하게 완영했어요

작성자강석철(6493)|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양윤석8630 작성시간26.06.21 워치를 안써서..
    체감상 거리가 잛던데

    어떠셨나요??
  • 작성자 이경희(3907) 작성시간26.06.21 완영 축하드림니당!
    오늘 6시까지한다는 말이 있던데 혹시 맞을까요?
    지금 가는 중이긴한데 ,, 궁금하네욥!
  • 작성자 이상민8007 작성시간26.06.21 저는 워치상 1.35km 정도 나오고 시간은 25분 정도면 넉넉하네요
  • 작성자 장병천(5975) 작성시간26.06.21 저는 워치로 965미터 나오네요.
    정확한 거리를 알고 싶어요 ㅠ
  • 작성자 김갑석 작성시간26.06.21 역시 거리가 1.8킬로는 안되었나보네요 저도 워치로는 980미터정도 나왔고 30분정도 걸렸습니다.정확한 거리를 알고 싶네요
  • 작성자 신승교 작성시간26.06.21 1.2km 나왔어요. 24분 찍었습니다. 안전 때문 이겠지만 저도 첫 오픈워터로 만족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20222025x 작성시간26.06.22 new 600~700m 구간의 유속이 평소에도 수영하기 어려운 구간입니다. 방류량이 많을때는 600m 지점 진입시 수영 불가능합니다. 떠내려 갑니다.
    어제 같은 방류에는 100명중에 1명도 건널수가 없었을 겁니다. 평소에는 떠내려갓다가 사선으로 다시 거슬러 올라오는 수영을 하지만, 대회처럼 레인을 설치했다면 단 1명도 레인안으로 도강 불가능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