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우리들의 이야기

첫 오픈워터 한강수영 넘 재밌었어요!!

작성자송정화 4549|작성시간26.06.21|조회수1,116 목록 댓글 8

대기가 좀 더웠고 물에 들어가니 넘 션하고 걱정했던 것보다 훨씬 재밌게 갔다왔습니다^^ 유속도 좋았고 물도 안차가웠어요~수영하시는 분들 서로서로 조심히 수영하시구 행사장도 원활히 진행 잘해주시더라구요..

나와서 무알콜 맥주 기대했는데 물이랑 음료만 있어서 아쉬웠네요!!이제 부지런히 집가서 맥주한잔 하고 싶어요~완영하신 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정화 454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민우님두 넘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이민선 | 작성시간 26.06.21 new 오늘 날씨도 좋고 너무 잼있었죠 ㅎㅎㅎㅎ한화생명부스에서 개인정보 팔면 무알콜 맥쥬 줬었어요!!! 쓰니님 혹시 저 첫번째 사진 저장해서 써도 되요??
  • 답댓글 작성자송정화 454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럼요^^무알콜 맥주..있었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민선 | 작성시간 26.06.21 new 송정화 4549 감사합니다!!
  • 작성자20222025x | 작성시간 1시간 24분 전 new 논피셜 개인 추측이지만, 1일차에 양일 중단 공문이 내려오면서, 카스 부스가 오전중에 본 행사를 철수하였습니다. 철수하면서 이미 포장을 제거한 제품들과 일부를 주변 부스분들에게 나누어 주었고 그것을 타부스에서 행사용으로 조금 사용하였습니다. 솔직히 이걸 타부스(한화)에서 개인정보수집으로 사용하지 말고 행사본부에서 참가자에게 나누어 줬어야 할 물품이지만, 극히 소량이라 그럴 수 없었을 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