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오픈 워터 노핀 잘 안하시나요??? 작성자문지후|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박상협(3053) 작성시간26.06.22 new 당황할수록 수력이 급격히 향상된다고 보는 입장입니다 ㅎ, 저도 노핀으로 미사리 경쟁대회부터 시작했는데 발바닥으로 턱맞고, 풀스윙으로 뒷통수 맞아가면서 늘었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