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Q&A 게시판

물폭탄이라 표현을 하는데.. 괜찮을까요?

작성자박세찬|작성시간26.06.19|조회수421 목록 댓글 0

다시한번 일기 예보를 보시고 검토를 해주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북측에도 비가 많이온다는데 당연 한강에 영향을 줄듯하네요. 다시 한번 판단해주시고 최종 단체 문자를 보내주시면 좋을듯합니다.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