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품 받으러 지방에서 올라가라구요? 작성자이승종|작성시간26.06.20|조회수46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게 말이됩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수빈스윔 | 작성시간 26.06.20 그러니까요.. 전 기차 취소했습니다.. 수수료 아깝네요.. 수트도 샀는데.. 작성자이정재 | 작성시간 26.06.20 저는 진주에서 프리미엄 버스타고 가는중입니다 설온김에 놀다 간다고 호텔 예약도하고 몸만든다고 일주일전부터 다이어트 식단도 하고 기념품만 받으러 신나게 올라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