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도 안했는데 기념품은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그것도 현장 수령하라니요ㅠㅠ
새벽에도 참석하라는 메세지를 보내셨기에
다들 한창 준비 중이었을텐데
자세한 안내 없는 중단 메세지는
혼란과 짜증만 유발하는
매우 무책임한 처사라 보입니다
빠른 시간 안에 추후 안내를 요청합니다
다음검색
완주도 안했는데 기념품은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그것도 현장 수령하라니요ㅠㅠ
새벽에도 참석하라는 메세지를 보내셨기에
다들 한창 준비 중이었을텐데
자세한 안내 없는 중단 메세지는
혼란과 짜증만 유발하는
매우 무책임한 처사라 보입니다
빠른 시간 안에 추후 안내를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