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합니다 작성자김아란|작성시간26.06.20|조회수10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년 같은 문제를 마주하면서왜 이시기에 개최를 고집하는 건지 궁금합니다앞당기거나 아예 늦게 해도 될텐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