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 아닌 지방에서 참가자는 어떻게 하나요
기념품 받으러 장거리 교통수단을 이용해야하나요
환불을 하든 연기를 하든 진행 미숙에 따른
책임이 큽니다
해마다 방류로 인해 여러번 연기가 되지 않았었나요
만약 기상문제로 강에 들어갈수 없다면 최소한 다른 예비행사를 기획되었어야합니다
항상 비때문에 중단되고 연기되고 반복했었 습니다
그럼에도 아무대책없이 비때문에 방류로 중단된다고요
소잃고 외양간을 고치면 그나마 다행인데
고치지도 않았잖아요 무책임한겁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