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최소한 선택이라도 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작성자손동관|작성시간26.06.20|조회수451 목록 댓글 0

급하게 문자 작성하신 것 같은데요.

네 지금 비 내리는 것 보고 망설이시거나 못 가시는 분들 있습니다.
저에요.
그리고 멀리서(지방) 오시는 분들도 있어요.

지금 실시간 비내리는 상황과 유튜브로 봤을 때 쉽지 않아보이는데 수영 못하면 다른 방안으로 보상해주는 것에 대하여 최소한 선택권이라도 지금 바로 안내해 줘야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