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는 잦아들고있고
수중보덕에 유속이 감속되네요
지금 보니 다시 빗줄기 세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지혜(4844) 작성시간 26.06.20 비가 쏟아졌다 줄었다를 반복하고 있어요. 근데 체온이 많이 떨어질 것 같네요. 유속도 생각보다는 그나마 나은가 싶지만 북단은 방류했다 하고요.. 어찌되든 비오면 유속 빨라져서 오픈워터 초보라면 다 쓸려내려갈텐데..
-
작성자박종호 작성시간 26.06.20 진행되는 분위기인가요??
-
작성자유수경 작성시간 26.06.20 팔당댐 방류량이 8시기준 616톤인가? 머 그렇대요.800톤 넘으면 모든 행사 취소고.616톤은 괜찮나봐요ㅋㅋㅋ유속에 쓸려가면 어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