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상황이 나쁘지 않다면
오늘 수영하기 원하는 참가자들도 있습니다.
저역시 오전에 참가할 생각이고요
현장이 아닌 곳에서
일괄 취소하라는 반대의 목소리가 너무 큰것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정화 4549 작성시간 26.06.20 동감합니다.저는 오후타임인데 열심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
작성자홍아름 작성시간 26.06.20 저도 가는중 입니다
-
작성자정은수8251 작성시간 26.06.20 저도 이미 공지된 취소조건이 있는데 그 이하라면 참가하려고 지금 가고있습니다
-
작성자김효자5310 작성시간 26.06.20 2024년도 참가햇는데 ㅈ비와도 햇어요 첨 입수시 차갑다햇는데 수영하다보니 적응됏어요 . 안전만 문제시되지않음 비오는날 한강수영 좋았요 11시참가자 지금 가는중ㅈ입니다
-
작성자전설의말티즈 작성시간 26.06.20 취소조건만아니면 비와도 참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