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현상상황 알려주세요...그리고...

작성자최수영|작성시간26.06.20|조회수1,002 목록 댓글 5

현장상황이 나쁘지 않다면
오늘 수영하기 원하는 참가자들도 있습니다.
저역시 오전에 참가할 생각이고요

현장이 아닌 곳에서
일괄 취소하라는 반대의 목소리가 너무 큰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정화 4549 | 작성시간 26.06.20 동감합니다.저는 오후타임인데 열심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 작성자홍아름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가는중 입니다
  • 작성자정은수8251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이미 공지된 취소조건이 있는데 그 이하라면 참가하려고 지금 가고있습니다
  • 작성자김효자5310 | 작성시간 26.06.20 2024년도 참가햇는데 ㅈ비와도 햇어요 첨 입수시 차갑다햇는데 수영하다보니 적응됏어요 . 안전만 문제시되지않음 비오는날 한강수영 좋았요 11시참가자 지금 가는중ㅈ입니다
  • 작성자전설의말티즈 | 작성시간 26.06.20 취소조건만아니면 비와도 참가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