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행사 취소된게..까페서 이 사달이 나서 된거 아닌가 싶네요..

작성자송정화 4549|작성시간26.06.20|조회수1,628 목록 댓글 22

하..비도 잦아들고 있는거 같고..

그냥 아쉬운 마음에 개인 적인 생각입니다..

개인마다 생각은 다를 수 있으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정화 454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일주일 전부터 챗지피티에 날씨 계속 물어보고 그래도 오늘 비가 잦아질거라고 확인했고 내일은 비소식이 없었으니 그리고 오전 6시에 진행 한다는 문자를 받고 지방에서 올라왔습니다만..안타깝네요
  • 작성자서동현 | 작성시간 26.06.20 당연히 취소되는게 맞지 근데 환불은 해줘야지 더군다나 지방에서나 비행기타고 오는분들은 교통비, 기름값 까지 전부 환불해라 이럼 깔끔함
  • 작성자고수현 | 작성시간 26.06.20 아무리 수영이 하고싶어도 이건 아니죠
    이 날씨에 새벽에 행사 강행한다는 문자 보낸 운영자가 이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런데 취소라 환불없다고 당당하게 말하네요?
  • 작성자개구리 | 작성시간 26.06.20 애초에 승인 안되었다는 내용이 있었고 얼마나 제대로 소통이 안되면 사람들이 이렇겠습니까. 문제를 만든 원인이 아니라 문제제기를 한 사람을 탓하면 안돼죠. 지금도 비가 퍼붓는데 너무 경솔한 발언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정화 454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애초에 승인이 안된 행사에 왜 참가하신건가요..그리고 그 문제제기 하신 분은 원글을 지우셨네요. 왜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