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도 잦아들고 있는거 같고..
그냥 아쉬운 마음에 개인 적인 생각입니다..
개인마다 생각은 다를 수 있으니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송정화 454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도 일주일 전부터 챗지피티에 날씨 계속 물어보고 그래도 오늘 비가 잦아질거라고 확인했고 내일은 비소식이 없었으니 그리고 오전 6시에 진행 한다는 문자를 받고 지방에서 올라왔습니다만..안타깝네요
-
작성자서동현 작성시간 26.06.20 당연히 취소되는게 맞지 근데 환불은 해줘야지 더군다나 지방에서나 비행기타고 오는분들은 교통비, 기름값 까지 전부 환불해라 이럼 깔끔함
-
작성자고수현 작성시간 26.06.20 아무리 수영이 하고싶어도 이건 아니죠
이 날씨에 새벽에 행사 강행한다는 문자 보낸 운영자가 이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런데 취소라 환불없다고 당당하게 말하네요? -
작성자개구리 작성시간 26.06.20 애초에 승인 안되었다는 내용이 있었고 얼마나 제대로 소통이 안되면 사람들이 이렇겠습니까. 문제를 만든 원인이 아니라 문제제기를 한 사람을 탓하면 안돼죠. 지금도 비가 퍼붓는데 너무 경솔한 발언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정화 454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애초에 승인이 안된 행사에 왜 참가하신건가요..그리고 그 문제제기 하신 분은 원글을 지우셨네요. 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