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미뤄질때는 적어도 공지라도 해주셨던거같은데
이번엔 공지도 없고...
대회 자체는 취소에
대회진행중에도 전 저시력자라 안경쓰고 길을 가야되는데
작은 안경 하나도 출발 직전에 맡아주실 공간도 없었고
참 대회 진행이 뭐가 이런가 싶네요
다음검색
작년에 미뤄질때는 적어도 공지라도 해주셨던거같은데
이번엔 공지도 없고...
대회 자체는 취소에
대회진행중에도 전 저시력자라 안경쓰고 길을 가야되는데
작은 안경 하나도 출발 직전에 맡아주실 공간도 없었고
참 대회 진행이 뭐가 이런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