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작년에 저도 참여했었고 올해도 참여신청했었습니다

작성자백웅산(5247)|작성시간26.06.20|조회수436 목록 댓글 0

작년에 미뤄질때는 적어도 공지라도 해주셨던거같은데
이번엔 공지도 없고...
대회 자체는 취소에
대회진행중에도 전 저시력자라 안경쓰고 길을 가야되는데
작은 안경 하나도 출발 직전에 맡아주실 공간도 없었고
참 대회 진행이 뭐가 이런가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