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세지보고 하는구나 해서 올라가고있었는데… 작성자김민승|작성시간26.06.20|조회수4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주에서 힘들게 가고있는데 이게맞나싶네요 하…날씨운이 안좋았다지만… 미리 공지해줄수있지 않나 싶네요 저의 아까운 시간과돈은 다시 되돌리수도 없는데….그냥똥도 아니고 걍 똥통에 빠졌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