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메세지보고 하는구나 해서 올라가고있었는데…

작성자김민승|작성시간26.06.20|조회수411 목록 댓글 0

경주에서 힘들게 가고있는데 이게맞나싶네요 하…날씨운이 안좋았다지만… 미리 공지해줄수있지 않나 싶네요 저의 아까운 시간과돈은 다시 되돌리수도 없는데….그냥똥도 아니고 걍 똥통에 빠졌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