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대회운영에 아쉬움이 남습니다.

작성자오상중0725|작성시간26.06.20|조회수354 목록 댓글 0


많은 바다수영 경험자로 작년 한강대회 이월되어서 여기까지 기다렸는데, 날씨의 영향도 있겠지만
빠른대처와 사과문도 없는 운영진에도 다소 아쉬움이 있네요
저 또한 울산이지만 타 지역에서 계획 세운 분들의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