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환불? 연기 ?

작성자라라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303 목록 댓글 1

아니 횡단을 안할거면 환불을 해주셔야지 .

갑자기 오래전부터 준비했는데 날씨도 아니고 방류 댐 때문에 못한다고 사정 얘기하는데 메달만 주고 횡단 못한다고요 ? 너무 좀 그렇네요 . . 환불해주시던지 횡단은 예정대로 되야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정로 | 작성시간 26.06.20 일요일은 건너게 해주시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