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횡단을 안할거면 환불을 해주셔야지 .
갑자기 오래전부터 준비했는데 날씨도 아니고 방류 댐 때문에 못한다고 사정 얘기하는데 메달만 주고 횡단 못한다고요 ? 너무 좀 그렇네요 . . 환불해주시던지 횡단은 예정대로 되야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
다음검색
아니 횡단을 안할거면 환불을 해주셔야지 .
갑자기 오래전부터 준비했는데 날씨도 아니고 방류 댐 때문에 못한다고 사정 얘기하는데 메달만 주고 횡단 못한다고요 ? 너무 좀 그렇네요 . . 환불해주시던지 횡단은 예정대로 되야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