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대회 참가하려고 1월 1일부터 수영장 다녔습니다. 해외에 거주하고 있어 4일전 뱅기타고 지구 반대편에서 왔는데 갑자기 대회가 중단이라니 어이가 없어 글을 씁니다. 안전상의 문제는 이해가 되지만 의미도 없는 기념품을 가지러 오라는게 무슨 말입니까? 환불은 왜 안되는 거죠?
다음검색
이번에 대회 참가하려고 1월 1일부터 수영장 다녔습니다. 해외에 거주하고 있어 4일전 뱅기타고 지구 반대편에서 왔는데 갑자기 대회가 중단이라니 어이가 없어 글을 씁니다. 안전상의 문제는 이해가 되지만 의미도 없는 기념품을 가지러 오라는게 무슨 말입니까? 환불은 왜 안되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