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10000키로미터 떨어진 곳해서 뱅기타고 왔습니다.

작성자Lulu|작성시간26.06.20|조회수592 목록 댓글 1

이번에 대회 참가하려고 1월 1일부터 수영장 다녔습니다. 해외에 거주하고 있어 4일전 뱅기타고 지구 반대편에서 왔는데 갑자기 대회가 중단이라니 어이가 없어 글을 씁니다. 안전상의 문제는 이해가 되지만 의미도 없는 기념품을 가지러 오라는게 무슨 말입니까? 환불은 왜 안되는 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호중(5063) | 작성시간 26.06.20 안타까운 상황이시네요~ 올해부터 수영장 다니시는 등 수영에 대한 열망과 대회 준비 과정을 즐기셨으리라 믿습니다! 이번 고국 방문은 한크스 아닌 다른 많은 즐거움으로 채우시길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