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내야할듯... 작성자ㅇㅈ0203|작성시간26.06.20|조회수2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찾아보니까 22년에도 이랬던것 같은데 반복되는 것 같은데 해결방안 흐지부지 되면 방송 내도록 해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