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6시31분에 대회 개최된다고 오라고 해야
취소가 아니라 중단이라는 명분이 생기니까 환불 안 해주려고
역겹게 진행하는 관계자들
지방에서 올라와서 숙소랑 경비 몇 십만원 내가면서 왔는데
기념품 받고 입 닫고 가라ㅋㅋㅋㅋㅋ
진짜 역합니다
전화로 취소 된거냐고 물었는데
취소가 맞다고 대답 했으면서
다시 취소가 아니라 중단이라고 계속 강조하는 모습까지
많이 썩었네요
다음검색
오전에 6시31분에 대회 개최된다고 오라고 해야
취소가 아니라 중단이라는 명분이 생기니까 환불 안 해주려고
역겹게 진행하는 관계자들
지방에서 올라와서 숙소랑 경비 몇 십만원 내가면서 왔는데
기념품 받고 입 닫고 가라ㅋㅋㅋㅋㅋ
진짜 역합니다
전화로 취소 된거냐고 물었는데
취소가 맞다고 대답 했으면서
다시 취소가 아니라 중단이라고 계속 강조하는 모습까지
많이 썩었네요